무역학과
글쓴이
- 2014.02.06. 17:55
- 1096
무역 복수전공하는 4학년인데 2차 신청 기간때도 들으려는 수업의 복전인원이 안열리네요ㅠㅠ 졸업해야하는데..과사가서 말하면 열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낼 아님?
0
0
화사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땅빈대
신청은 내일인데 수강편람보니까 복전인원 배당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제가 들으려고 담아놓은 수업들은 하나도 안열려서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저도 같은 처지ㅠㅠ
0
0
화사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