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탈락
글쓴이
- 2014.02.06. 18:21
- 1693
분명 복학신청했는데
복학예정자 아니라고 탈락시켰네요..어떡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2차신청
0
0
현명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마찬가지네요ㅠㅠ2차신청이 있나보죠??
0
0
멋진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들메나무
3/3-3/21예정이요.
0
0
포근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쇠별꽃
감사합니다ㅎ
0
0
멋진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