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랑 근로봉사랑 동시신청되나요 ? 글쓴이 2014.02.06. 18:21 1049 1 국가근로 발표가 20일에 난다는데 .. 근로봉사신청이 그거보다 앞이지 않나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렴한 둥근잎꿩의비름 14.02.06. 18:44 교내 근로 말하시는거면 둘다 됩니다 0 0 청렴한 둥근잎꿩의비름 댓글 내용 복사 교내 근로 말하시는거면 둘다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렴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