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
글쓴이
- 2014.02.06. 18:21
- 1076
허리가 가끔살짝 삐끗하는느낌? 들다가 어제 신발신으려고 구부렷다가 너무아파서 바닥에주저앉앗거든요.. 오늘 정형외과가보니까 요새사람들은 오래앉아잇고 그리고 두발로 서서생활해서 그렇다면서 엑스레이에 별이상없다고 그냥 물리치료만 받고 집에가라고해서 그렇게햇어요 근데 효과는하나도없고 계속 진짜 걸어다닐때계속신경쓰일정도로 아프고 허리 조금만 구부리면 아파요.. 뻣뻣이 세우고잇어도 아픈건아니지만 느낌이 이상하구요.. 진짜 일주일전만해도괜찮앗는데 이럴때 뭐 어떻게하면좋을까요 스트레칭도하고 걷기도많이하는데 좋은병원좀추천해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 거의똑같은 증상인데 우리들병원에서 물리치료받는데 요즘엔 침도맞거든요 장전동에 수석한의원이요 5일짼데 좋은거같아요 저희이모도 거기서 허리다나았거든요 단점이라고하믄 침이쫌아파요ㅠㅜ
0
0
싸늘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라벤더
우와...좋은정보감사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뼈가 아니라 근육이 다쳐서일 수도 있어요.
0
0
절묘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수크령
그런검사도 정형외과가면 해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쎄요 그냥 부모님이 그런거 같다시면서 침 맞고 오라셔서 침 맞고 오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0
0
절묘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수크령
아 결론은 한의원 침이네요 알려주셔서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허리아파서 한의원 가서 침맞구 왓는데 체감상 훨씬 좋아졌어요~ 오래 앉아 있어서 근육이 좀 무리한 거라구 한시간 앉으면 오분 정도 걸어주래요!
0
0
병걸린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참오동
앞으로 자주 실천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