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멘토링질문이요
글쓴이
- 2014.02.06. 18:56
- 911
멘토링하면 일반선택2학점 인정해주잖아요
최대4학점이라고 되잇는게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일년채웠을때를 말하는 건가요? 일학기만 하고 포기하면 2학점은 인정해주나요?
최대4학점이라고 되잇는게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일년채웠을때를 말하는 건가요? 일학기만 하고 포기하면 2학점은 인정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