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저같은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14.02.06. 18:58
- 1175
이번으로 세번째 신청인데
세번다 제때 발표가안나고 한달뒤나 심지어 저번학기는 11월중에
지급되었네요ㅜㅡㅜ
선발되기는 하는데 왜이렇게 늦게 발표가나는걸까요
저처럼 피말리는분 계세요?
세번다 제때 발표가안나고 한달뒤나 심지어 저번학기는 11월중에
지급되었네요ㅜㅡㅜ
선발되기는 하는데 왜이렇게 늦게 발표가나는걸까요
저처럼 피말리는분 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