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글쓴이
- 2014.02.06. 18:58
- 1368
국장 번번히 소득분위에도 못들고 ' 소득탈락 ' 이렇게 매몰차게 뜨네요
ㅠㅠ
저희 집 잘 살지도 않고
부모님 매번 등록금 걱정하시는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2등해서 성적장학금 기대하고있긴한대
받을 수 있을지도 안 확실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암담합니다
그냥너무속상해서 혼자 주저리주저리
ㅠㅠ
저희 집 잘 살지도 않고
부모님 매번 등록금 걱정하시는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2등해서 성적장학금 기대하고있긴한대
받을 수 있을지도 안 확실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암담합니다
그냥너무속상해서 혼자 주저리주저리
권한이 없습니다.
소득분위 때문에 탈락하신거면... 소득이 많은거아닌가요 재산이 많거나 땅이나...
0
0
미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푸크시아
그거 조금 이상해요 저희 집은 월세로 살고 심지어 자동차도 없을 정도인데 7분위라고 하더라구요. 빚있는것도 아닌데. . 그래서 이번에도 7분위뜨면 고객센터에 문의해볼 생각이에요.
0
0
엄격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에 등록금 걱정 안 하는 집안이 얼마나 있다고 보시나요?
0
0
게으른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집은 힘든데 아빠가 공사쪽 다녀서 항상 탈락 하다가 저번학기부터 형제 수가 3명넘으면 서류제출하면
된다고 해서 그걸로 40만원정도 받고 있습니다. 가족이 많아서 힘들게 사는거 같긴해요
된다고 해서 그걸로 40만원정도 받고 있습니다. 가족이 많아서 힘들게 사는거 같긴해요
0
0
포근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