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2학년까지 학점 3.7이면 별로인가요?
글쓴이
- 2014.02.06. 19:21
- 2427
복학해서 씨플 3개 받은거 다 비플만들기는 할건데 2학년들어서 학점이 많이떨어져서 고민이네요 돌아와서 더 열심히하긴할건데 3.7정도면 별로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3.5 평타치니까 약간 나은수준 아닌가요? ㅎ
0
0
나약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뭐 답정인것도아니고 ㅡㅡㅋ
0
0
저렴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 인플레가 심해서
3.8정도는 되어야해요
3.8정도는 되어야해요
0
0
돈많은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
0
0
친숙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수보면아실건데 굳이 올리는이유가..
0
0
미운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놀지는 않았다 정도
0
0
활달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