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과 3.76은 어때요 글쓴이 2014.02.06. 19:50 1667 2 아까 경영분 올린 분이랑 같은 경운데 경제도 인플레 심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때리고싶은 부처손 14.02.06. 20:04 경제는 과목난이도가 높아서 인플레 별로 0 0 때리고싶은 부처손 댓글 내용 복사 경제는 과목난이도가 높아서 인플레 별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때리고싶은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참혹한 솔붓꽃 14.02.07. 08:30 3.76이네요 0 0 참혹한 솔붓꽃 댓글 내용 복사 3.76이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참혹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