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다른분반 신청시..
글쓴이
- 2014.02.06. 19:56
- 1023
재수강때문에 시간안맞아서 전필을 어쩔수없이 다른분반 신청했는데요
기계과 홈페이지가보니까 분반변경사유서 이런게 있더라구요
굳이 안내도 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내시면 좋죠. 일하기 편해지니까
0
0
방구쟁이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한번 팅기시고 정정기간때 다시 수강신청하셔야 할 겁니다.
0
0
어두운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내면 분반칼질대상
0
0
처절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