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뭐죠... 서류미제출이라니?
글쓴이
- 2014.02.06. 20:56
- 2867
2년동안 매학기마다 국가장학금을 받아오던 학생입니다.
당연히 이번학기에도 신청을 했었구요.. 소식을 듣고 국가장학재단에 들어가보니 (서류미제출)심사중 이 뜨네요..
지금까지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그리고 지난 학기에 신청되면 자동으로 서류없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저처럼 이런 경우이신분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다자녀가정이라 가족관계증명서 첨부해야되는데 저번학기에는 서류 필요없더니 이번에 안냈더니 서류미제출이라고 새로 뽑아서 내라고해서 등록했네염ㅜㅜ..근데 그거없어도 기초자료로 소득분위 심사하긴 한데요
0
0
개구쟁이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공장?
2+2 장학생이므로 서류제출 버튼을 눌러야됩니다.
안하셨다면 안타깝네요
2+2 장학생이므로 서류제출 버튼을 눌러야됩니다.
안하셨다면 안타깝네요
0
0
다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꿩의바람꽃
이공장 ㄴㄴ 그냥 국장입니다 유형1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냈는데도 미확인뜨는건 뭘까요...
0
0
귀여운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천남성
뭔가 오류가 생긴듯............. 내일 전화해보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