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시가 1년이면 된다고
글쓴이
- 2014.02.06. 22:28
- 1858
생각하는 사람이 있네요.
어그론줄 알았는데
첨엔 놀리다
나중엔 욕좀 했는데
신고하면서 쓰는글이...
법의심판이래.....
욕도 하지마나 기타 반박이 아니라....
부대에 이상한사람 많네요
임용이랑 사시를 같은거로보지 않나...;;
사시는 아니지만 준고시하는 입장으로서...
사시 1년이라...저번에 회계사를 8개월이면 딴다는사람과...
고등학교때 변리사땃다는 사람 이후...허허
걍 제가 많이 잘못생각하고살아왔습니다.
어그론줄 알았는데
첨엔 놀리다
나중엔 욕좀 했는데
신고하면서 쓰는글이...
법의심판이래.....
욕도 하지마나 기타 반박이 아니라....
부대에 이상한사람 많네요
임용이랑 사시를 같은거로보지 않나...;;
사시는 아니지만 준고시하는 입장으로서...
사시 1년이라...저번에 회계사를 8개월이면 딴다는사람과...
고등학교때 변리사땃다는 사람 이후...허허
걍 제가 많이 잘못생각하고살아왔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최연소합격자도 따로 공부하고 준비한 기간하면 1년 6개월정도인데 말이 안되는소리임
0
0
눈부신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본인이 가능하다고 말한다면 그 가능성을 무시하고싶진 않습니다 허허
0
0
코피나는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스스로 증명해보라 하셈. 7급 공시도 2년 잡고 하지 않음?
0
0
불쌍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로는 못하는기 없음^_^
0
0
유쾌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시
0
0
진실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분은 사시 공부 안 해본 사람인 거 같네요
0
0
무심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