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장학금 시급??
글쓴이
- 2014.02.06. 22:44
- 1763
한국장학재단 들어가보니까 교내근로가 시급 8천 교외가 9500으로 바뀌어있네요??
이거 바뀐건가요??
교내가 6천이고 교외가 8천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올해부터올랐다는소문이
0
0
착실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월부터 시행된다고 들었습니다.
0
0
과감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많이 올랐네요. 과외하는게 훨씬 더 좋았는데 이만하면 고민해볼만도 하네요.
0
0
야릇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작년에 6000원받고했는데, 방학때 해야겠구만
0
0
멍청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년 최저임금이 오르니까 국가 전체적으로 모든 임금은 매년 상승합니다
0
0
털많은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