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관련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2.06. 23:51
- 1314
이번에 4학년 올라가는 학생입니다.
계절학기나 다음 2학기에 교환학생을 가고자 하는데
4학년도 가능할까요?
혹시 아시는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절학기나 다음 2학기에 교환학생을 가고자 하는데
4학년도 가능할까요?
혹시 아시는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휴학상태로
한학기
교비갓다온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