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학해서 1학년된 학생입니다
글쓴이
- 2014.02.07. 00:04
- 1796
기초학력평가 쳐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재입학왜하는거에요?
0
0
적절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박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입학하는 학과사무실에서 물어보면 되지 않을까요?ㅎㅎ
0
0
유치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과정적용년도에 따라 다른데 1학년으로 적용된거면 2014로 되서 아마 쳐야할걸요
행정실이랑 과사무실에 물어보세요
행정실이랑 과사무실에 물어보세요
0
0
창백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