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동아리는 언제 모집하나요? 글쓴이 2014.02.07. 00:54 863 1 시사? 다큐? 이런쪽으로 해보고싶은데.. 25살 2학년1학기인데 받아주는 중동 많은가요...ㅋ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한가한 리아트리스 14.02.07. 00:57 공연하는 동아리 아니면 나이에 큰 제한 안 둘 걸로 예상합니다. 3월 초 중순 넉터 돌아다니면 홍보 많이할 거에요 0 0 한가한 리아트리스 댓글 내용 복사 공연하는 동아리 아니면 나이에 큰 제한 안 둘 걸로 예상합니다. 3월 초 중순 넉터 돌아다니면 홍보 많이할 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가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