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글쓴이
- 2014.02.07. 01:36
- 940
실컴 2 재수강하려고하는데요
제가들엇던 1,3,4와 과목명이 겹치면 안되잖아요ㅠ
제가 1,3,4 수강햇던 과목 알아볼수잇는 방법잇나요?
뭐뭐들엇는지 오래되서 가물가물하네요
제가들엇던 1,3,4와 과목명이 겹치면 안되잖아요ㅠ
제가 1,3,4 수강햇던 과목 알아볼수잇는 방법잇나요?
뭐뭐들엇는지 오래되서 가물가물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