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나 폰에서도수강신청 잘되나요?
글쓴이
- 2014.02.07. 02:05
- 2329
제가내일수강신청할때 밖이라서 그런데 아이패드나 폰으로도 수강 신청 잘되나요??
아이패드도 LTE되는모델입니다
아이패드도 LTE되는모델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방구쟁이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놋3 Lte로 했는데 올킬했슴돠
0
0
부지런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같으면 찝찝해서 폰으로는 안할듯..
0
0
질긴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으로 은근히 잘된답니다^^
0
0
큰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으로 한번 대박 망한 이후로 1년째 lte로 다 성공했습니다
0
0
적나라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만함컴터보다 걍 lte가 훨낫더라고요 단점은 로그인 버튼이 작은거 정도? ㅋㅋㅋ
0
0
따듯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했어요............LTE는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