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도 근로장학 할수 있어요??
글쓴이
- 2014.02.07. 08:46
- 1865
올해 학점도 모자르고 취업도 잘 안되서 한 학기 더 다니는 사람인데요
남은 3학점 채울려고 다니는 5학년도 근로할수 있나요??
집에 용돈 받기도 눈치 보이고 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 유예도 되는데요ㅋㅋ 될걸요?
0
0
현명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장학금수혜자만 근로가능한거 아닌가요?
5학년은 장학금 못받을텐데ㅠ
5학년은 장학금 못받을텐데ㅠ
0
0
끌려다니는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서어나무
전 국장을 받을 수 있는 소득분위이면 근로가 가능한거라고 들었어요ㅋㅋ 제 지인도 졸업유예 했는데도 근로 하더라구요ㅋㅋ
0
0
현명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용돈 받는건 눈치 안보이세요
0
3
정중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떡쑥
무슨소린지모르겠네 오히려학교에서 혜택 받을수있음
더받아야되는거아닌가ㅋㅋㅋㅋㅋ생각겁나꼬이셨네요
더받아야되는거아닌가ㅋㅋㅋㅋㅋ생각겁나꼬이셨네요
0
0
참혹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떡쑥
회사에서 용돈 받는건 눈치보여서 취직 어떻게 하실거에요?
0
0
냉정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떡쑥
산에 들어가서 자급자족 하면서 사시나?
0
0
냉정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학년이신분이 신청안된다고 하시던데..
0
0
방구쟁이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