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부전공하는 분들!! 글쓴이 2014.02.07. 09:56 1120 2 1학년 수업 회계학원리 들어도 부전공으로 인정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도도한 두릅나무 14.02.07. 10:05 안되는 걸로 알고있음 특별히 경제원론만 인정될걸요 0 0 도도한 두릅나무 댓글 내용 복사 안되는 걸로 알고있음 특별히 경제원론만 인정될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도도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07. 10:12 도도한 두릅나무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