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수강신청
글쓴이
- 2014.02.07. 10:07
- 1129
2차수강신청때에는 어떤과목을 신청하는건가요?
전공 재수강과목 신청하려면 언제해야되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른과 전공 일선 지금 열리던데 저는 그거 신청함.. 재수강도 전공기초 빼고는 1차때도 되지 않나요?
0
0
명랑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봄구슬봉이
어떤과 전공일선 신청하셨나요? ㅠ 공대쪽은 아직 일선 안열린듯 해서요 ㅠ
0
0
착실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당종려
전 통계학과 일선 신청했어요. 열린과도 있고 안열린 과도 있어요. 일선같은경우는 부전복전 다받고 마지막 10일날 열어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정원 다 찬곳은 아예 안열리구요ㅠㅠ
0
0
명랑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봄구슬봉이
전공기초는 언제열리나요? 정정기간에 가능한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 모르겠어요 ㅠㅠ 작년 2학기때 전공기초 저 소속과는 2차때 열어줬는데, 1학기는 다를 수도 있을듯..
신입생이 아직 수강신청 안했으니까.. 정확한건 과사에 문의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ㅠㅠ
신입생이 아직 수강신청 안했으니까.. 정확한건 과사에 문의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ㅠㅠ
0
0
명랑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