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8 이면 폐강되나요? 글쓴이 2014.02.07. 10:08 1118 2 아 한문 들어야하는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포근한 실유카 14.02.07. 10:11 신입생이 있잖아요ㅋㅋ 어차피 다 채워짐 작년에도 수강정정때 한문도 들어갈 자리 없었던 걸로 기억함.. 0 0 포근한 실유카 댓글 내용 복사 신입생이 있잖아요ㅋㅋ 어차피 다 채워짐 작년에도 수강정정때 한문도 들어갈 자리 없었던 걸로 기억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포근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07. 10:13 포근한 실유카 헐 감사합니다 수업 바꿀까 생각중이었는데 그대로 둬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헐 감사합니다 수업 바꿀까 생각중이었는데 그대로 둬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