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은 증원 안되겠죠?
글쓴이
- 2014.02.07. 10:18
- 562
실영은 증원 안되겠죠?
폐강될건 폐강되더라도 자리가 남아있는 분반이 있으니......?ㅠㅠ
다른분반 자리 있어도 들을수가 없는데...ㅠㅠ
목요일 1,3시분반 교수는 왜 안나올까요... 알려줘야 선택하지
폐강될건 폐강되더라도 자리가 남아있는 분반이 있으니......?ㅠㅠ
다른분반 자리 있어도 들을수가 없는데...ㅠㅠ
목요일 1,3시분반 교수는 왜 안나올까요... 알려줘야 선택하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