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부전공 국제상무론 글쓴이 2014.02.07. 10:43 1049 3 무역 부전공하게 된 학생입니다 무역학원론을 안들었는데 국제상무론 전필 들어도 문제없을까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냉정한 별꽃 14.02.07. 10:44 아무 상관 없는듯 0 0 냉정한 별꽃 댓글 내용 복사 아무 상관 없는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정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냉철한 풀솜대 14.02.07. 10:49 네 상관없어요 0 0 냉철한 풀솜대 댓글 내용 복사 네 상관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철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07. 10:53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