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영역 일반선택 넘기는거 질문ㅜㅜ
글쓴이
- 2014.02.07. 10:57
- 1440
6영역 영어빼고 제2외국어 수강하면 24학점 초과시 일반선택으로 넘길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한문도 제2외국어인가요?
제가 아랍어 들었었는데 한문이 제2외국어가 아니어도 아랍어가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는건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홍초
정말 감사합니다 ~~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자 아랍어 다 넘길수있어요
0
0
가벼운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병아리난초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선택 중 외국어영역의 일반선택 인정
◦ 교양선택과목을 기준 이상으로 이수한 경우 일반선택으로 인정할 수 없음.
◦ 다만, 소속학과의 교양선택 이수모형을 모두 이수하고 외국어영역(영어 관련 교과목 제외)을 추가로 이수한 경우에는 일반선택으로 인정
◦ 개수제한 없음
◦ 한문(Ⅰ)(Ⅱ)도 가능
◦ 교과구분정정(교양선택→일반선택)
- 필요서류 : 성적증명서
- 제 출 처 : 소속학과를 경유하여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
- 제출기한 : 졸업사정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