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선택에 전자문서!! 김민정교수님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2.07. 11:22
- 1112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24학점 듣는데 레포트 많으면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강의 후기 열람 되시는분ㅠㅠ 한번 봐주세요..ㅠㅠㅠ 떠있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실컴들었었는데 완전별로였어요 혼자다하심 완전빠르고^^ 숙제도 거의 매주있었고 셤도 어렵다기보다 양이많아서 시간모잘라요
0
0
명랑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강아지풀
감사해요^^ 커피라도 대접하고 싶네요ㅎㅎㅎㅎㅎ 갑사합닏.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실컴들엇는데 완전 타이트하세요ㅋㅋㅋㅋ
0
0
천재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