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11부터 교양 어떻게 들어야하나요 글쓴이 2014.02.07. 11:27 765 1 한영역에 하나씩 다들어야 하나요? 아니면 5영역안에서 골라들어야 하나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즐거운 참오동 14.02.07. 11:58 과..사.... 1 0 즐거운 참오동 댓글 내용 복사 과..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즐거운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