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이라 사정이있는데 사유서쓰면증원해주나요?
글쓴이
- 2014.02.07. 11:28
- 1829
과사는 계속 통화중이고
무역 복전중인데 제 주전공 전필이랑 이번학기때들어야하는
전필수업이랑 시간이겹치네요;
예전엔 분반마다 5명씩열어줘서 시간피해서넣었었는데
이번엔 분반한 두개씩만 부복수인원열어줘서ㅜ
이번에4학년1학기입니다 계절로들어라고할것같기도한데
이런경우 증원해주나요..?
무역 복전중인데 제 주전공 전필이랑 이번학기때들어야하는
전필수업이랑 시간이겹치네요;
예전엔 분반마다 5명씩열어줘서 시간피해서넣었었는데
이번엔 분반한 두개씩만 부복수인원열어줘서ㅜ
이번에4학년1학기입니다 계절로들어라고할것같기도한데
이런경우 증원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가알죠~
0
0
촉박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황벽나무
전화연결이안돼서요..하..ㅋㅜ저같은사람많은지계속통화중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안된다고하면 전화안할거에요?ㅡㅡ
0
0
어설픈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계뇨
저같은경우가있나해서글쓴거죠ㅋ 삐딱하게사시네요참ㅋㅋㅋㅋ 걍지나가시든지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닉값ㅌㅋㅋ
0
0
기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계뇨
닉네임이 말해주네요ㅋㅋㅋ
0
0
화려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계뇨
캬
0
0
침착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계뇨
가정교육의 중요성이 여실히 드러나는군요 ㄲㄲ
0
0
때리고싶은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백선
뭔 가정교육 드립이야
여기서 글싸는거보다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빠른데 이러고 있는거냐고 전화해보란 뜻인데
여기서 글싸는거보다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빠른데 이러고 있는거냐고 전화해보란 뜻인데
0
0
어설픈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계뇨
이악물고 변명하는거 보소 ㄷㄷ
0
0
때리고싶은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계뇨
어휴 난독증 돋으시네여 전화가 안돼서 썼었습니다 너무 궁금한데 답변들을곳도 없어서 ㅡㅡ 아까 통화했었고요 그 당시에 통화해도 계속 통화중이어서 물어본거라고 썼는데도 난리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정교육 드립치니까 찔리시나옄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줍니다
0
0
촉촉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전공자 1순위고
지금 강의실 인원수만큼 거의다 열려잇어서 증원힘들듯요
혹시무슨과목인가요
지금 강의실 인원수만큼 거의다 열려잇어서 증원힘들듯요
혹시무슨과목인가요
0
0
청결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씀바귀
상무론이요.. 복전인원열린분반시간이랑 주전공전필시간이랑겹쳐서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