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이후 전역자 복학관련해서 질문할게요
글쓴이
- 2014.02.07. 12:02
- 1539
제가 개강이후 전역이라 관련서류를 준비 못할수도 있을것 같은데
개강이후 전역자들은 수업일수 1/3이전에 복학할수 있다고 명시되어있더라구요.
2.10까지 복학기간인데 개강이후 전역자들은 이기간에 꼭 신청을 해야 하는것인지?
만약 아니라면 어떻게 복학신청 절차를 밟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무확인서는 부대 인사과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부대장 수학 허가서는 양식이 따로없고 중대장 또는 소대장님 한테 복학하려면 부대장 확인서가 필요하다고 하시고 양식만들고 부대장 결재(싸인 혹은 도장) 받으시면 됩니다.
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 학적란에 복학관련 사항잇으며 학과사무실에 문의하시는것도 괜찮으실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