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3학년 전선 질문좀요!
글쓴이
- 2014.02.07. 12:31
- 809
전필4개는 당연히 듣구
전선으로 내연 응유 진동 세개 다들으려는데
3학년 경험해보신 선배님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그냥 무난한 선택일까요ㅎㅎ
전선으로 내연 응유 진동 세개 다들으려는데
3학년 경험해보신 선배님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그냥 무난한 선택일까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나도궁금
0
0
날씬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함
0
0
청아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 다들었는데 뭐 2학년때보다 힘들다고 징징대진않았어요... 근데 맨날공부해야됨ㅋㅋㅋ
저도 3개 들어볼려고 넣었는데 진동빼고 다른전선으로 바꿨음.. 나중에 진동듣고.
0
0
더러운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잘하는사람은 예외
0
0
청아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연 저한테 파세요ㅎㅎㅎ
0
0
빠른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하는 애들은 대부분 그렇게 듣던데 할만한듯
0
0
명랑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하면되죠
0
0
화려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