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글쓴이
- 2014.02.07. 12:38
- 908
원래 이렇게 안 와요?
장전역 엎에 사는데...
조회해보니까 동부산터미널에 5일에 도착했는데 아직 안 옴.
ㅡㅡ
장전역 엎에 사는데...
조회해보니까 동부산터미널에 5일에 도착했는데 아직 안 옴.
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명불허전..
0
0
근육질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진...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상냥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날이후 택배가 밀려서 그럴지도?
보통 명절 전후로 진짜 안오더라구요
보통 명절 전후로 진짜 안오더라구요
0
0
섹시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