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로 열역학 글쓴이 2014.02.07. 13:01 608 1 계절로 열역학 들으면 힘들까요? 재수강하는건데 응열이랑 내연할려고 제대로 배울려구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청미래덩굴 14.02.07. 20:08 재수강이면 할만할걸요 0 0 고고한 청미래덩굴 댓글 내용 복사 재수강이면 할만할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