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재발급 했는데 기숙사 출입이 안되네요 ;;
글쓴이
- 2014.02.07. 13:06
- 1014
오늘 오랫만에 정문쪽에 갈일이 있어서 오래되서 꾸질꾸질한 학생증을 재발급 받았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기숙사를 들어올라고 했는데 헐 미인증 이라고 뜨네요 ;; 다행히 뒤에 분이 있어서 그분걸로 들어왔는데
미인증이라니....ㅠㅠ 그래서 경비아저씨께 여쭤 봤더니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라구요 .... 뭐 따로 등록 절차를 해야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숙사 행정실에 한번 물어보세여
0
0
훈훈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시에 자동화되요
0
0
적절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발급후 다음날부터 출입 가능합니다.
0
0
발랄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저도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매일 오후 5시 이후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사용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본인이 직접 원해서 행정실 찾아간다면 그 시간 이전이라도 그쪽에서 처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댓글 감사하구요 혹시 나중에라도 재발급 하시는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하더라구요 본인이 직접 원해서 행정실 찾아간다면 그 시간 이전이라도 그쪽에서 처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댓글 감사하구요 혹시 나중에라도 재발급 하시는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 좋은 정보네여.
0
0
발랄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