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 2014.02.07. 13:16
- 1780
이번엔 부산대 앱에 말이 많은것 같아 부산대 비공식앱을 만들어봤습니다.
PNUNU 라고 해요. 안드로이드 앱입니다.
전 평소땐 부산대 앱을 잘 안썼어서 잘 몰랐는데 '효원'을 보고 부산대 앱에 불만이 꽤 있는가보구나 했네요.
불만이 있다면 우리도 직접 만들어 보자구요!
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kk.whiletrue.pnunu
일단은 이렇게 출시해놓고 의견을 받아 구현가능한것은 할 생각입니다. (방학동안은요.)
혹시 여유 있으시면 한번 써보시고, 이런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게 있으시면 의견도 많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콘텐츠를 주셔도 좋습니다. 넣을만하면 모두 반영하겠습니다. 댓글로 주셔도 좋고 whiletrue373@naver.com 메일로 주셔도 좋습니다.
추가해서, 공식앱에 느리다는 불만이 좀 있던데, 그 이유의 대부분은 부산대 인터넷 접속 자체가 느려서인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마이피누 비공식앱 마이 피앤유 제작자입니다.
헷갈릴까봐 제목 수정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걸 명시를 할걸그랬네요. 헛걸음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죄송하지만 아이폰버전은 없습니다. 개발 방식 자체가 꽤 많이 다르거든요.
예를들자면 안드로이드 개발에는 영어를 쓴다면 아이폰 개발하는데는 프랑스어를 쓴다고나 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에서만 놀지않았냐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