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재산권법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2.07. 14:39
- 965
지적재산권법1 계승균,조현래교수님 수업 들어보신분 계시나요.?.
비법대생이 일선으로 들을 만할까요..? 일선으로 헌법, 민법, 국제법 정도는 들어봤거든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꼭두서니
들어보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안들어봤어요ㅋ 그냥 후달릴듯...맨날첫날 특상디만 보는 애들인데;;특히 2차생들...
0
0
바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꼭두서니
2차생들은 보통 서울에 있어요.
변시 준비하는 애들 큰의미가 없어서 안들을거 같은데요.
그리고 그 수가 많은것도 아니구요
변시 준비하는 애들 큰의미가 없어서 안들을거 같은데요.
그리고 그 수가 많은것도 아니구요
0
0
착잡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꼭두서니
저도 이번에 이 과목 들으려고 하는데 힘들라나요..ㅠ 특상디는 뭐예요?
0
0
다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만수국
특허법 상표법 디자인법? 그거 말하는것같은데......
이과목은 어차피 기초고 일선도 많아서 별로 상관없을것같은데요..
이과목은 어차피 기초고 일선도 많아서 별로 상관없을것같은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법대 과목이랑 스타일이달라서 오히려 괜춘
0
0
큰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들을거같아서 학점 따기힘들듯요;; 레알 변시 특상디는
알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