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 수업 혼자듣는데 조별과제때 교수님이 조별 알아서 짜라고 하면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글쓴이
- 2014.02.07. 16:25
- 3915
복전생인데, 이번에 조별과제가 있는 과목을 수강하게 될 것 같아요..
그런데, 난감한점이 교수님께서 조별을 짜주시는게 아니라 알아서 짜야된다는 점이 걸리네요..
주전공이야 아는 아무 문제가 안되겠지만, 복전은 저 혼자듣는 독강이라서 은근 신경쓰이네요..
보통 이럴때 어떻게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수업?
0
0
태연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글라디올러스
김영재 교수님 화폐금융론 아니면 강상목 교수님 환경경제학이요.. 환경경제학은 교수가 짜주는건지 알아서 짜는건지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여자 있는 데로 가서 같은 조 한다고 한다
현실은 아싸끼리 모여서 a+받기
현실은 아싸끼리 모여서 a+받기
1
0
과감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왕솔나무
A+받으면 해피엔딩이겠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음 님같은 사람 혼자아님. 과중에서도 쩌리인 조 있고 적당히 눈치보다 혼자있는사람한테 같이 하자고 해서 하면되요. 다 어떻게든 됩니다.
0
0
화사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호랑가시나무
눈치 껏 스무스하게 들어가야 하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다가가야함
0
0
의연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이고들빼기
그래야 할것같네요.. 아무래도 복전생이다보니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환경경제학 듣는데 걱정대네요 갑자기 ㅋㅋ
0
0
슬픈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칼란코에
님도 부전공이나 복전생이신가봐요?? 반가워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는 어디에나 있기때문에
기다리면 아싸끼리 모입니다
기다리면 아싸끼리 모입니다
0
0
다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부처손
이것이 진리
0
0
한가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폐경제 김영재교수님은 혹시 조원없는사람은 와서 말하라고 말씀하실거에요 아마.. 작년엔 그랬던 걸로 기억해요~~ 혹시 교수님께서 먼저 말씀 안해주시면 가서 조짤 사람 없다고 말씀드리면 알아서 해결해주실듯.. 교수님 서글서글 좋으신분이라 ㅋㅋㅋㅋㅋ
0
0
나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