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사사건과 법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2.07. 16:28
- 1321
좋은성적받기어려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꼴찌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법대생들 안듣는거 아닌가요? 그러면 할만할텐디
0
0
신선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그거 듣는데요! 강의평가 보니깐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너무 걱정안하셔도댈것같긴해요
0
0
깔끔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사사건과법은 교양이라 교수님들도 살살 하십니다 법과사회 수준이랄까
0
0
치밀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 만큼 나오는거지 무슨 ㅋㅋㅋㅋㅋㅋ
초등학생 보고 미적분하라는것도 아니고
대학생교양수업이 다 거기서 거기지 특히 문과 교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