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에 '열매가 맛있다' 방송나왔었네요

글쓴이
  • 2014.02.07. 23:07
  • 3410

부산 금정구로해서 나오던데 열매로 한 거하며, 딸기모찌며, 기타등등 메뉴에 가게인테리어보니 

요즘 유행하는 열매가 맛있다 인거같더군용

티비보면서 막, 아 저거 우리학교앞에 있는건데 막 그랬었는데

얼핏 앵글 잡혔던 바깥을 보니 또 우리학교 앞에 있는건아닌거같고...

뭐 다른데에도 많을테니까요 그냥 알고있는 가게가 나오니까 신기해서요

공동창업을 주제로 한 데에서 나온 건데.. 20대 세명이서 창업핸거던데

주제가 산으로 흘러가네요

결론은 내가 아는 가게 나와서 재밌었음 + 공동창업은 좀 그런데....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활동적인 수리취 14.02.07. 23:08
ㅎㅎ열매가 맛있다는 사회적기업인가, 사회적준비기업인가? 그랬었던것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7. 23:11
활동적인 수리취
아 진짜요? 저도 사실 부산대 앞에 가게 블로그 눈팅만 하다가, 최근에 자주 올라와서 관심 갖고있던 가게였거든요~
떡안에 딸기집어넣는 레시피는 이전부터 있던거지만 그걸 아이템으로해서 파니까 인기가 좋은거같던데
역시 누가 먼저 아이템으로 해서 파느냐가... (여기서 쓰는말 맞나모르겠네요)
0 0
털많은 머루 14.02.07. 23:09
부대맞아요ㅎㅎ 시작할때 부산대 보여주면서 시작했어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7. 23:12
털많은 머루
아 진짜요? 부대맞아요? 신기하당 ㅋㅋㅋ 그주위에 빨봉분식(?)도 엄청 핫하던데요~~~~
0 0
해맑은 오갈피나무 14.02.07. 23:20
글쓴이
빨봉도 대구대에서 창업시작햇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7. 23:22
해맑은 오갈피나무
아 진짜요?? 샐러드우동인가 그거는 안끌리게생겼고.. 너무 인기가 많아서 함 가볼까해서요
예전에 맵당<< 아시는분 계신가.. 단기간에 글 엄청나게 올라와서 인기 짱 많은줄 알았던데
소리소문없이 사라졌던데.. ㅜㅜ
0 0
해맑은 오갈피나무 14.02.07. 23:37
글쓴이
너무 기대하고가시면 실망합니다 ㅎㅎ
0 0
멍한 참오동 14.02.07. 23:22
캬~
0 0
날렵한 꾸지뽕나무 14.02.07. 23:41
우왕 난 왜 모르겠지..어디쯤 있나요??내일 당장가야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7. 23:44
날렵한 꾸지뽕나무
요거 어디더라... 오보레있고, 드롭탑있고, 빨봉분식있고, 이쯔모있고, 칼오뎅있는 그 골목이여!
빠바사거리에서 금정등기소 가는 방면이라고 설명해야겠죠? 금방찾으실수있을듯 간판보이거든여
0 0
날렵한 꾸지뽕나무 14.02.07. 23:50
글쓴이
아하!!알겠어요!!감사합니당ㅎㅎ
0 0
황송한 아왜나무 14.02.07. 23:42
설빙 근처에 있는 카페아님?
작년 봄에 여자랑 갔었는데..
그 후 그 여자는 남이 되었다
0 0
발랄한 생강나무 14.02.08. 00:36
저도ㅋㅋㅋㅋ 전 열매나오는거 보고 바로삘 오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중간엔 잠깐 남포지점나왔었어요ㅋㅋ 그 무료시식돌리는 부분요. 근데 거기가 가격이싼편은아닌디 싸다고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00:37
발랄한 생강나무
아 제가 그부분보고 부대가 아니라고 느꼈었군요
머 방송 곧이곧대로 믿음안대겟졍 ㅋㅋ 맛은별로기대안해용
0 0
나쁜 은행나무 14.02.08. 15:49
저도 방송 딱 보고 열매가맛있다는 가게인줄 알았어요
계산할때 어제 나왔던 여자분이 해주셨는데 딱 기억나더군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