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에 '열매가 맛있다' 방송나왔었네요
- 2014.02.07. 23:07
- 3410
부산 금정구로해서 나오던데 열매로 한 거하며, 딸기모찌며, 기타등등 메뉴에 가게인테리어보니
요즘 유행하는 열매가 맛있다 인거같더군용
티비보면서 막, 아 저거 우리학교앞에 있는건데 막 그랬었는데
얼핏 앵글 잡혔던 바깥을 보니 또 우리학교 앞에 있는건아닌거같고...
뭐 다른데에도 많을테니까요 그냥 알고있는 가게가 나오니까 신기해서요
공동창업을 주제로 한 데에서 나온 건데.. 20대 세명이서 창업핸거던데
주제가 산으로 흘러가네요
결론은 내가 아는 가게 나와서 재밌었음 + 공동창업은 좀 그런데....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떡안에 딸기집어넣는 레시피는 이전부터 있던거지만 그걸 아이템으로해서 파니까 인기가 좋은거같던데
역시 누가 먼저 아이템으로 해서 파느냐가... (여기서 쓰는말 맞나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맵당<< 아시는분 계신가.. 단기간에 글 엄청나게 올라와서 인기 짱 많은줄 알았던데
소리소문없이 사라졌던데..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바사거리에서 금정등기소 가는 방면이라고 설명해야겠죠? 금방찾으실수있을듯 간판보이거든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봄에 여자랑 갔었는데..
그 후 그 여자는 남이 되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중간엔 잠깐 남포지점나왔었어요ㅋㅋ 그 무료시식돌리는 부분요. 근데 거기가 가격이싼편은아닌디 싸다고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 방송 곧이곧대로 믿음안대겟졍 ㅋㅋ 맛은별로기대안해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산할때 어제 나왔던 여자분이 해주셨는데 딱 기억나더군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