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매교정 해보신분
글쓴이
- 2014.02.08. 00:20
- 7108
약간 안검하수가 있다길래 쌍꺼풀수술하면서
눈매교정도 같이하는것으로 상담받았는데
검색해보니까 부작용이 많네요..ㄷㄷ...
그런데 비절개?눈매교정이라던데 이것도 부작용심할까요?
혹시 알고계신 사례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ㅠ
눈매교정도 같이하는것으로 상담받았는데
검색해보니까 부작용이 많네요..ㄷㄷ...
그런데 비절개?눈매교정이라던데 이것도 부작용심할까요?
혹시 알고계신 사례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 안검하수 할때 절개를 하니까 쌍꺼풀 같이하죠. 전 남자인데 안검하수-쌍수-앞트임 같이했네요. 전 부작용 없고 비절개는 모르겠어요
0
0
고상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년짼데 그전에는괜찮다가 눈에힘풀리면 사시가되어버리네요 .. 아무래도 성형이 지금은부작용이없더라도 조금씩 나타나네요
0
0
눈부신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댓잎현호색
헉...그럼 수술후에 눈당김이나 눈시림 두통 등은 없으셨어요??
일상생활에 불편함이라던지...
일상생활에 불편함이라던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술후에 눈당김 현상은 누구나 있는것같은데 아무래도 원래 눈이크지않았던사람이 안검하수기질약간있어서 수술하면 그렇게된다더라고요 . 제친구는 어릴때눈이 컸는데 안검하수로 눈뜨는힘이적어서 교정했는데 그런부작용은없더라고요 수술 할때 과도한욕심은 안부리시는게좋아요 .
0
0
눈부신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개술은 눈꺼풀을 절개해서 눈을 뜨는 근육을 전체적으로 이어 붙이는 거고 비절개술은 눈꺼풀을 까뒤집어서 정말 필수적으로 눈뜨는데 필요한 근육 몇개?만 직접 손가락으로 묶어서(;) 하는 거더라고요
비절개로 한지 한 5달 되어가는데 별 문제는 없구요 다들 잘했다고 하네요 ㅋㅋ
비절개로 한지 한 5달 되어가는데 별 문제는 없구요 다들 잘했다고 하네요 ㅋㅋ
0
0
찬란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배추
오ㅠㅠ처음엔 확실히 당기는느낌이 많이느껴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처음에 수술하고난 직후에는 당기는 느낌 엄청 심하고 완전 이상하고 눈물때문에 앞도 잘 안보이고 눈도 짝짝이 되서 실패한줄 알고 멘붕왔는데 시간지나니까 붓기빠지고 하면서 괜찮아졌네요
그래도 비절개는 회복이 절개보단 빨라서 그런 점은 좋죠 ㅋ
그래도 비절개는 회복이 절개보단 빨라서 그런 점은 좋죠 ㅋ
0
0
찬란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배추
얼마후에 증상이 나아졌어요?? 많이걸리나요??ㅜㅜ전 수술하고 바로 급하게 시험준비 해야되는데 걱정이네요 할지말지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시험준비하는 사람인데 한 이주만 잇으면 공부하는데 전혀전혀 문제없어용!
0
0
우수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목화
비절개눈매교정하셨나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