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과 전공기초
글쓴이
- 2014.02.08. 01:24
- 1301
사학과 전공기초는 일선으로 안열어준다고 하던데 특별한 이유라도 있나요..??
과사에 물어보니 그냥 원래 안열어준다고 말씀하시던데 이유가 궁금하네요
과사에 물어보니 그냥 원래 안열어준다고 말씀하시던데 이유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동적인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잘 안열어줌 대신 강의 첫주 기간에 자리 남으면 일선으로 열어줄걸요
0
0
추운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 마지막 날에 자리 남아야 열어줘요.
아마 자과생 배려인 듯.
아마 자과생 배려인 듯.
0
0
냉정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사학과가 일선에 빡빡한 과는 아닌데 이번에 유독 빡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