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교정하시는 분 있으신가요?ㅠㅠ
- 2014.02.08. 01:49
- 2576
가격대나 기간 좀 말씀해주세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0+월비+중간중간 치료장치해서 계산하면 700정도 잡아어할듯
지금4월되면 만2년인데 아직 하고있는중이고 아마 유지장치도 한 몇십들거에요
기간은 2~2.5년 잡으시는게 속편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모양이 훨 좋아졌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간은 2~3년인데 유지장치 제대로안하면 그동안 들인 돈, 시간 다 헛것되니까 유지장치 꼭 잘챙기구요
저도 처음엔 교정기끼고 신경많이썼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이상하진 않은지 입가리지말라고 하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보철말고 자가결찰이라고 좋은방법도 550정도면 충분하더라고요
저같은경우는 싹다해서 클리피씨 400에하네요
상악이 작아서 악궁확장때문에 50추가되긴하지만요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할로해서 내도 되고 1.5~2년 정도걸린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발치부분교정으로 270+월비5만원씩해서.. 지금 6개월짼데 철때고 투명교정으로 바꿔서 한두달하고 끝날예정이에요.
심하지않으시면, 비발치 부분교정 추천해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비발치로 했는데 애들은 교정잘했다고 하던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라믹 교정 이벤트로 300 ( 유지장치 + 월치료 + 스케일링 ) 입니다
전 메탈로 ... 250에 하려고요 아주 곧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