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교정하시는 분 있으신가요?ㅠㅠ

글쓴이
  • 2014.02.08. 01:49
  • 2576
혹시 투명교정이나 그냥 교정하신 분 계신가요??ㅠㅠ
가격대나 기간 좀 말씀해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착실한 얼레지 14.02.08. 02:04
저 세라믹으로 햇어요~~ 완전 안보이진않고 ㅋㅋㅋ 덜보이는정도.. 저는 500마넌+여러 진료비해서 거의 700? 기간은 2년 2개월 + 유지장치 오년해야돤대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02:06
착실한 얼레지
이년이라니ㅜㅠ교정한 거 만족하시나요?? 비용과 시간 대비 만족도 괜찮아요??
0 0
무례한 사피니아 14.02.08. 02:36
착실한 얼레지
저도 세라믹
500+월비+중간중간 치료장치해서 계산하면 700정도 잡아어할듯
지금4월되면 만2년인데 아직 하고있는중이고 아마 유지장치도 한 몇십들거에요
기간은 2~2.5년 잡으시는게 속편함
0 0
허약한 나도송이풀 14.02.08. 03:41
착실한 얼레지
님 유지장치 잘때끼는거말씀하시는거 맞죠? 저 교정끝나고 1년동안 띄엄띄엄하다 의사쌤한테 혼나고 그뒤로 잘때만끼는데 그거 5년이나해야됨?ㄷㄷ
0 0
청아한 청가시덩굴 14.02.08. 10:10
허약한 나도송이풀
저는 유지장치 7년째 하는 중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허약한 나도송이풀 14.02.08. 11:26
청아한 청가시덩굴
.....
0 0
무례한 사피니아 14.02.08. 12:00
허약한 나도송이풀
유지장치는 평생개념이라고 보시는게 ㅋㅋ
0 0
허약한 나도송이풀 14.02.08. 15:19
무례한 사피니아
잘때끼는 그게요? 헐
0 0
끔찍한 홍단풍 14.02.08. 02:10
전 보철로했어요 비용은 400만 이에요 이제 1년반됐네요 엄청들어가서 좋아요 ㅎㅎ 2년좀 넘게해야한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02:12
끔찍한 홍단풍
그렇구나...2년이 보통이군요.....여자가 하기엔 티가 좀 많이 날까요;;;
0 0
끔찍한 홍단풍 14.02.08. 02:14
글쓴이
티는 좀 나겠죠 하지만 가지러지는 치아보시면 잘했다는 생각들꺼에요 치아관리에도 힘쓰게되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02:17
끔찍한 홍단풍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0 0
머리좋은 사철채송화 14.02.08. 09:51
끔찍한 홍단풍
이제 육개월차인데 정말잘들어가나요?? ㅠㅠ 물론 한지얼마안됫으니 당연한거지만 아직까진그렇게 티가 안나는거같아서 걱정되네요ㅠㅠ
0 0
끔찍한 홍단풍 14.02.08. 11:17
머리좋은 사철채송화
전 앞니 돌출이라 많이 나와서그런지 이를 4개나 뺐거든요 자리가없어서
얼굴모양이 훨 좋아졌는데요
0 0
생생한 청가시덩굴 14.02.08. 02:29
전 클리피씨로 하고 육백정도 들엇어요 한지는 이제 겨우 세달조금 지낫네요, 기간은 2년에서 2년반정도 예상하고있어요
0 0
귀여운 부레옥잠 14.02.08. 04:07
교정은 아는사람 소개로가면 꽤많이 할인받을수있어요 저는 세라믹하고 총 육백정도?
기간은 2~3년인데 유지장치 제대로안하면 그동안 들인 돈, 시간 다 헛것되니까 유지장치 꼭 잘챙기구요
저도 처음엔 교정기끼고 신경많이썼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이상하진 않은지 입가리지말라고 하더라구요~
0 0
쌀쌀한 종지나물 14.02.08. 05:15
인터넷어 교정이벤트 잘알아보세요
일반보철말고 자가결찰이라고 좋은방법도 550정도면 충분하더라고요
저같은경우는 싹다해서 클리피씨 400에하네요
상악이 작아서 악궁확장때문에 50추가되긴하지만요ㅠㅠㅠㅠ
0 0
청아한 고광나무 14.02.08. 11:44
동생이 양정에서 교정으로 유명한 치과에서 교정하고있는데 확실히 소개받아서 오니까 꽤 많이 할인해주더라고요~ 세라믹으로 했는데 추가비용 없이 550정도~ 기간은 2년 반정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0 0
포근한 지리오리방풀 14.02.08. 11:53
저얼마전에 교정시작했는데 자가결찰 클리피씨로 540들었어요 월비없음 최소 세개병원에서 무조건 간이상담 받어보시고요 교정이벤트 가격심하게싼곳은 월급의사거나 교정전문이아닐확률이높아요 서면에선이아름다운치과 제가간곳중에서 간이상담젤 꼼꼼하게해준곳인데 한번 상담받아보시구요 거기말고도 세군데꼭 돌아다녀보세요 그리고 기간은 발치비발치여부에따라다른데 비발치(사랑니뽑는건비발치)는18개월전후고 발치는 이년전후 정도에요
0 0
겸손한 계뇨 14.02.08. 12:10
클리피씨인데 검사비 치아4개발치 월비 유지장치비 등등 포함해서 450이요
분할로해서 내도 되고 1.5~2년 정도걸린대요
0 0
겸손한 계뇨 14.02.08. 12:11
겸손한 계뇨
아 그리고 서면에 교정전문의 치과가 몇군데 없는데 제가가는 곳 원장님은 교정전문의세요
0 0
까다로운 가래나무 14.03.03. 17:35
겸손한 계뇨
저도 서면에 교정치과알아보고 있는데 어딘지 알려주실수있으세요?
0 0
생생한 파리지옥 14.02.08. 12:34
2년 400
0 0
우아한 강아지풀 14.02.09. 01:42

비발치부분교정으로 270+월비5만원씩해서.. 지금 6개월짼데 철때고 투명교정으로 바꿔서 한두달하고 끝날예정이에요.

심하지않으시면, 비발치 부분교정 추천해드려요

0 0
천재 속털개밀 14.02.10. 00:34
저는 클리피씨로 해서 장치비+유지장치+자가미백해서 350에 갈때마다 5만원해서 10개월햇어요.
저는 비발치로 했는데 애들은 교정잘했다고 하던데요.
0 0
일등 개여뀌 14.02.11. 01:18
지금 해운대에 있는 치과에서 이벤트해용 ...
세라믹 교정 이벤트로 300 ( 유지장치 + 월치료 + 스케일링 ) 입니다
전 메탈로 ... 250에 하려고요 아주 곧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