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4과목들으면 많이 힘들까요
- 2014.02.08. 11:43
- 2495
9시 10시반
1시반 3시
이렇게 4개 들으면..
시험기간 die?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ㅠㅠㅠ 고민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심시간이 1시간에서 1시간반으로 늘어났으니
뭔가 힘들지않을것같은 근거없는 자신감이 드네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주3일 도전해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에 하루에 6과목
물론 점심먹을 시간도 없음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부터4시15분까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