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스터디 조언 다시 글 올려요
글쓴이
- 2014.02.08. 11:59
- 1268
ㅠㅠ 농담이 아니고 진짜 제가 스터디 직접 만들려는데요
출첵 스터디 운영해보셨거나 참여해보셨던 분들?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보통 일주일에 몇번으로 정하며
벌금은 어떻게 되고 오전 출첵이랑 오후 출첵은 몇시쯤이
적당한것 같은지.. 모인 벌금은 어떻게 운용하는지 등
답변좀 부탁드려요ㅠ
출첵 스터디 운영해보셨거나 참여해보셨던 분들?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보통 일주일에 몇번으로 정하며
벌금은 어떻게 되고 오전 출첵이랑 오후 출첵은 몇시쯤이
적당한것 같은지.. 모인 벌금은 어떻게 운용하는지 등
답변좀 부탁드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월~금. 지각1000원 결석2000원.오전8시(그리고함께밥). 오후6시그리고함께밥. 벌금은 회식비.
0
0
이상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남천
감사합니다ㅎ
그럼 학기중에는 시간대를 주로 어떻게 운영하면 되나요?
그럼 학기중에는 시간대를 주로 어떻게 운영하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게 학기중이에요
0
0
이상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남천
아...아침수업이 9신데..그럼 출첵하는 의미가 없지않나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하려는독한사람들 모을것. 그냥저냥 만나서 외로움안타려고 나오는사람들로모았다간 패망.
0
0
이상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남천
성비 안맞출거라서 저절로 그렇게 모이겠죠?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금제도에 관해서 하나 들은게 있는데
일단 시작할 때 일정금액을 내고 (한달 1~2만원)
지각,결석 등에 관해 이 금액을 깎아가면서 한달 정산해서 다시 돈 돌려주는거 좋았어요
벌금을 내는거보다 이미 낸돈 깎이는게 더 아까운느낌?
일단 시작할 때 일정금액을 내고 (한달 1~2만원)
지각,결석 등에 관해 이 금액을 깎아가면서 한달 정산해서 다시 돈 돌려주는거 좋았어요
벌금을 내는거보다 이미 낸돈 깎이는게 더 아까운느낌?
0
0
개구쟁이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타래붓꽃
참고할게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