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 시스템 과목, 윤중선 교수님 / 김종식 교수님 둘중에 택1이라면..
글쓴이
- 2014.02.08. 13:02
- 4324
제어를 들으려고하는데;;
성적 잘주시는거
질문 잘받아주시는거
위의 두개를 좋다.. 라는 기준으로 생각할때
어떤교수님을 선택하는게 더나을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싸늘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둥굴레
책도 다른걸 쓰신다니ㅠㅠ
윤중선 교수님은 같은책 쓰시나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종식님이 워낙똑똑한건지 설명을 아주 개떡같이하고
다들 한번말하면 당연히 이해하는것처럼 넘어가고
모르겟다고 질문하면 똑같은얘기한번더해주고.....
이해란 있을수없음.....
3명이서 책에 예제레포트 5개풀어가는거 2일내내햇더니 2.5개품...
그나마 맞은지도모름 답안지도없어서
다들 한번말하면 당연히 이해하는것처럼 넘어가고
모르겟다고 질문하면 똑같은얘기한번더해주고.....
이해란 있을수없음.....
3명이서 책에 예제레포트 5개풀어가는거 2일내내햇더니 2.5개품...
그나마 맞은지도모름 답안지도없어서
0
0
기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송악
아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중선 교수님은 책 없이 프린트로 수업하십니다 시험은 프린트에서 나와서 공부하기는 수월한고 학점은 다 채워 주시는데 수업시간에 조금 피곤하실 꺼에요
0
0
외로운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중선교수님은 멘탈이 파괴되고 김종식교수님은 이해불가
0
0
정중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쇠고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황홀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마 추천을 할수가 없네...
난 그래도 데미지가 작은 김종식교수님 추천...
난 그래도 데미지가 작은 김종식교수님 추천...
0
0
답답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댓잎현호색
윤중선교수님 데미지가 큰가요??
0
0
안일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따실려면 윤중선교수추천
음..그냥..이상한선임한명 달래준다 생각하세요
종식님은 워낙 똑똑한건알겠는데 학점 수업내용전달 그리고 종식님이쓴책 이세개가 극혐이네요..ㅋ
음..그냥..이상한선임한명 달래준다 생각하세요
종식님은 워낙 똑똑한건알겠는데 학점 수업내용전달 그리고 종식님이쓴책 이세개가 극혐이네요..ㅋ
0
0
외로운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윤중선교수님은.......음....네.......많이 힘들겁니다
김종식교수님은 너무 본인이 잘난사람이라MIT에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된 사람입니다......수업내용이해하시려면 본인의 노력이 상당히 필요합니다. 책도 교수님 본인이 쓴 책으로 수업하죠 내년에중고로팔라고해도 잘안팔려요
분반을 몰래 갈아타더라도 한명철교수님을 추천하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