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면 원래과수업
글쓴이
- 2014.02.08. 13:19
- 1243
전과를 하게 되면 전과하기 이전에 있었던 과에서 들었던 수업들은 전부 일선으로 넘아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겹치는과목제외하고요
0
0
방구쟁이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돌양지꽃
원래 일선 안열리는 과목들도 일선으로 넘아가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그냥 타과수업 들은것처럼 일선으로 되요.
0
0
발랄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