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무조건 전과를 해야합니다 질문좀
- 2014.02.08. 16:18
- 3123
진짜 학교다닐맛이안납니다
일년다니다가 군대가서 올해복학하는데
문과 아무과라도 괜찮으니 학점3.5정도인데 전과 받아주는곳있나요? 아님 2학년1학기동안 장전캠에서 교양 일선만듣고 학점올려서전과될까요 진짜 특수 노어 교육 철학 한문 이런곳도괜찮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 건축이 비인기라서 전과 무조건 받아줄듯..
물론 취직도 잘됩니다. 비인기 인문대가는거보다 훨씬좋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목적없는 전과는 님 인생에 안조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학번부턴 전출인원 때매...
된다해도 안들은것 때매 오학년.. 길면 육학년까지도 해야될수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경, 도시, 건축학 정도 제외하고 아무데나 가시는걸 추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