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무조건 전과를 해야합니다 질문좀

글쓴이
  • 2014.02.08. 16:18
  • 3123
사탐치고 수능미끄러지고 생자대가서 개고생중입니다

진짜 학교다닐맛이안납니다

일년다니다가 군대가서 올해복학하는데


문과 아무과라도 괜찮으니 학점3.5정도인데 전과 받아주는곳있나요? 아님 2학년1학기동안 장전캠에서 교양 일선만듣고 학점올려서전과될까요 진짜 특수 노어 교육 철학 한문 이런곳도괜찮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살벌한 얼레지 14.02.08. 16:21
전출 허가가 안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6:23
살벌한 얼레지
전 11학번이라서 전과제한없는거아닌가요? 아님학점을 올려야하나요
0 0
살벌한 얼레지 14.02.08. 16:26
글쓴이
전출제한없어요? 그럼 공대쪽으로 알아보세요.
토목, 건축이 비인기라서 전과 무조건 받아줄듯..
물론 취직도 잘됩니다. 비인기 인문대가는거보다 훨씬좋을듯
0 0
자상한 갈매나무 14.02.08. 16:27
글쓴이
원스탑가셔서 모강좀 잘 보고오세요 11학번이면 입학정원의 십퍼만 전출가능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6:31
자상한 갈매나무
아는여자애들 다 전과마친상태던데 떨어진사람없다고했어요
0 0
부자 참개별꽃 14.02.08. 16:57
글쓴이
일단 한해에 정해진 전출인원 확인해보세요. 제일중요함. 내가 성적되고 요건갖춰도 전출인원만큼 다 나갔으면 밀양틸출 못해요.
0 0
자상한 갈매나무 14.02.08. 16:22
학점 4는 나와야지 전과하기좋음 경쟁이얼마나센데요
그리고 목적없는 전과는 님 인생에 안조음
1 0
참혹한 여주 14.02.08. 16:25
자상한 갈매나무
22 전과해서 또 고생할 지도... 특히 문과는 공대랑 달리 취업률이 안 좋기 때문에 아무 데나 갔다가 더 조짐.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6:25
자상한 갈매나무
아뇨 어딜가든 여기보단 나을것같네요 수준자체를 떠나서 생전구경도 안하던 생물화학하려니 적성에안맞네요 성적이 잘나오긴하던데
0 0
민망한 큰물칭개나물 14.02.08. 16:28
글쓴이
마지막 말에 성적이 잘 나오긴 하던데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6:30
민망한 큰물칭개나물
제가잘한다는게아니구요 성적은잘나온다고하는건데요
0 0
못생긴 벌깨덩굴 14.02.08. 16:32
밀캠 탈출할라면 4는 넘어야..
11학번부턴 전출인원 때매...
된다해도 안들은것 때매 오학년.. 길면 육학년까지도 해야될수도..
0 0
센스있는 족두리풀 14.02.08. 16:33
저번에 친구 전과 성공했는데 학점 2.9인디..것도 단과대 뛰어넘기 전과해서 자연대-공대로.. 비인기과도 아니었음
0 0
살벌한 얼레지 14.02.08. 16:35
학점은 낮은데 전출은 가능하다는 전제하에, 공대추천.
환경, 도시, 건축학 정도 제외하고 아무데나 가시는걸 추천
0 0
무좀걸린 털머위 14.02.08. 16:47
이상한데 전과할바에 걍 빡세게 공부해서 수능다시치던가 편입하는게 나음
1 0
따듯한 자주달개비 14.02.08. 16:49
문과 오면 취업도 안되는데;
공대가세요
0 0
친숙한 술패랭이꽃 14.02.08. 17:01
공대에서 공대는 잘 받아줘도 타대에서 공대 경쟁붙이면 문과는 잘안받아주던데.. 공대가 센드백인거처럼 말하네들 ㅋㅋㅋ
0 0
못생긴 벌깨덩굴 14.02.08. 17:13
공대가 빙다리핫바지가
0 0
잘생긴 채송화 14.02.08. 17:30
3.5가 잘나온건가
0 0
적절한 율무 14.02.08. 19:30
반갑습니다 원래 동물원예식물중 하나였다가 상대로 전과한 10학번입니다. 근데 지금 11 학번 친구 3명 다했나요? 그러면 안되요 전과가 아예.... 12학번인 아는 동생이 과에서 기를 쓰고 했지만 십프로 다 끝나면 (한해가 아니라 전부 다합해서 십프로) 밀양행정실에서 끈어버린다고...3등안에 못들어서 올해 12 도 끝났어요..근데 11 이면,....만약 아직 3명 다가 아니라 두명만했다면 희망이 있어요. 일단 알아보세요...절망에 빠진 동생모습이 아련하네요... 자퇴하고 편입할거라는데...
0 0
머리나쁜 아까시나무 14.02.08. 19:44
걍 자퇴하시죠
0 0
재수없는 개모시풀 14.02.08. 22:38
자퇴추천합니다
0 0
정겨운 벼룩이자리 14.02.09. 03:46
재수 ㄱㄱ
0 0
눈부신 호밀 14.02.18. 12:44
미츈 인대 전과 개 쉬운데 뭔소리여 위엣분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