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기가 오바라뇨
글쓴이
- 2014.02.08. 16:35
- 2372
어려운과목이면 할수도있지
서울권만가도 녹음기쓰는애들 좀될텐데.
밑에댓글분 너무 녹음기가지고 뭐하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녹음기오바아님 내가 공부하겠다는데! 다른사람이 지네잣대로 이런저런말하는데 휘둘리지말길 이런사람도있고저런사람도있슴니다 그쵸?
0
0
유별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꽈리
맞죠; 노량진에서 고시수업듣는사람들 녹음기 엄청많이쓰는데;; 아직어려서 저런가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근데 강의 녹음하는게 사실 들키지 않도록 하는게 좋을듯..
녹음하는거 아시면 언짢고 싫어하시거나 못하게 하실 수도 있고..
불법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 여하튼 티 안나게 하는게 좋음..
녹음하는거 아시면 언짢고 싫어하시거나 못하게 하실 수도 있고..
불법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 여하튼 티 안나게 하는게 좋음..
0
0
난폭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고사리
교수님께말씀드리고 남자분이시면 가슴포켓이나 아님 걍 교수님책상에두면됩니다용 공부하겠다는데 말리는 교수님계실까요 ㅎㅎ
0
0
유별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꽈리
교수님 가슴포켓에 살포시 꽂아드리기 ㅋㅋㅋ
그렇죠.. 성격 좋은 교수님이면 그 정도는 허락 해주실텐데..음.. 괜한 모험은 하지 않았으면 ㅋㅋ
그냥 폰 엎어두면 잘 모르실걸요 ㅋㅋ
그렇죠.. 성격 좋은 교수님이면 그 정도는 허락 해주실텐데..음.. 괜한 모험은 하지 않았으면 ㅋㅋ
그냥 폰 엎어두면 잘 모르실걸요 ㅋㅋ
0
0
난폭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한테 피해만 안주면야 멀 해도 자유
0
0
청아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사탐 인강을 돈 주고 듣든, 공짜 ebs를 듣든 남이 상관할 바기 아님..내가 내 공부한다는데 녹음기를 쓰든 캠코더를 쓰든 남이 뭔 상관임. 오반지 아닌지 남한테 물어볼 필요도 없고, 누가 뭐라한다해서 그 말 들을 필요도 없음. 내 학점 내 돈 주고 올린다는데 지가 뭔 상관임. 교수님 빼고.
0
0
다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녹음기 싫어하는 교수님들 간혹 계신데
그분들만 조심하시면 될거에요
자기 수업시간엔 왠만해서는
빈익빈 부익부 일어나는 거 원치 않고
또, 녹음 때문에 정작 그 시간에 집중 않는 게 비일비재하다고
그러셨지요
앞서 이렇게 얘기하고도 녹음하다 걸린 학우 있었는데
F라고 나가라고 고래고래 소리를;;;
그렇게 상냥하시던 분이;;
그분들만 조심하시면 될거에요
자기 수업시간엔 왠만해서는
빈익빈 부익부 일어나는 거 원치 않고
또, 녹음 때문에 정작 그 시간에 집중 않는 게 비일비재하다고
그러셨지요
앞서 이렇게 얘기하고도 녹음하다 걸린 학우 있었는데
F라고 나가라고 고래고래 소리를;;;
그렇게 상냥하시던 분이;;
0
0
흐뭇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숙은노루오줌
그러니까요.. 그냥 미리 양해구할필요도 없고.. 오히려 더 그게 모험임.. 몰래 해야함..
0
0
난폭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숙은노루오줌
혹시 ㅇ연ㅅ 교수님?
0
0
한가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시클라멘
역사하시는 그 분?
그 분도 전자기기 엄하시지요 ㅎㅎ
아 물론 그 분은 아니구요
시종일관 상냥?하셨습니다 ㅋ
그 분도 전자기기 엄하시지요 ㅎㅎ
아 물론 그 분은 아니구요
시종일관 상냥?하셨습니다 ㅋ
0
0
흐뭇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보다 교수님말씀이 중요한 과목에 녹음한거들으면서 공부하면 확실히도움되던데요 근데 싫어하는교수님도있다니 조심해야겠네요
0
0
나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녹음기 씁니다. 이해안가는 부분 나중에 다시 들으면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0
0
키큰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상관이죠 ㅋㅋㅋ이해가안되네
그렇게라도 다시듣고싶은사람들 듣고
아니면 말면되지
그렇게라도 다시듣고싶은사람들 듣고
아니면 말면되지
0
0
꼴찌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휴대폰에 녹음했었어요.
밤에 알바하고 그러니깐 안졸래야 안졸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밤에 알바하고 그러니깐 안졸래야 안졸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0
0
뚱뚱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재없는 수업은 진짜 필요함..................말은 빠르게하면서 사례들은 엄청많이 얘기하는데 필기하기도 벅차고 거기다 기말만 치면 진짜..........
0
0
애매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꼭 말씀드리고 쓰세요 이것도 지적재산권 침해라고 들은거 같은뎅 ;;;;;;;;;;;;;;;;;;;;;;;;
0
0
코피나는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