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기가 오바라뇨

글쓴이
  • 2014.02.08. 16:35
  • 2372

어려운과목이면 할수도있지


서울권만가도 녹음기쓰는애들 좀될텐데.


밑에댓글분 너무 녹음기가지고 뭐하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유별난 꽈리 14.02.08. 16:41
녹음기오바아님 내가 공부하겠다는데! 다른사람이 지네잣대로 이런저런말하는데 휘둘리지말길 이런사람도있고저런사람도있슴니다 그쵸?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6:42
유별난 꽈리
맞죠; 노량진에서 고시수업듣는사람들 녹음기 엄청많이쓰는데;; 아직어려서 저런가보네요
0 0
난폭한 고사리 14.02.08. 16:44
음.. 근데 강의 녹음하는게 사실 들키지 않도록 하는게 좋을듯..
녹음하는거 아시면 언짢고 싫어하시거나 못하게 하실 수도 있고..
불법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 여하튼 티 안나게 하는게 좋음..
0 0
유별난 꽈리 14.02.08. 16:46
난폭한 고사리
교수님께말씀드리고 남자분이시면 가슴포켓이나 아님 걍 교수님책상에두면됩니다용 공부하겠다는데 말리는 교수님계실까요 ㅎㅎ
0 0
난폭한 고사리 14.02.08. 16:50
유별난 꽈리
교수님 가슴포켓에 살포시 꽂아드리기 ㅋㅋㅋ
그렇죠.. 성격 좋은 교수님이면 그 정도는 허락 해주실텐데..음.. 괜한 모험은 하지 않았으면 ㅋㅋ
그냥 폰 엎어두면 잘 모르실걸요 ㅋㅋ
0 0
청아한 흰털제비꽃 14.02.08. 16:48
남한테 피해만 안주면야 멀 해도 자유
0 0
다친 까마중 14.02.08. 16:51
내가 사탐 인강을 돈 주고 듣든, 공짜 ebs를 듣든 남이 상관할 바기 아님..내가 내 공부한다는데 녹음기를 쓰든 캠코더를 쓰든 남이 뭔 상관임. 오반지 아닌지 남한테 물어볼 필요도 없고, 누가 뭐라한다해서 그 말 들을 필요도 없음. 내 학점 내 돈 주고 올린다는데 지가 뭔 상관임. 교수님 빼고.
0 0
흐뭇한 숙은노루오줌 14.02.08. 16:52
녹음기 싫어하는 교수님들 간혹 계신데
그분들만 조심하시면 될거에요
자기 수업시간엔 왠만해서는
빈익빈 부익부 일어나는 거 원치 않고
또, 녹음 때문에 정작 그 시간에 집중 않는 게 비일비재하다고
그러셨지요
앞서 이렇게 얘기하고도 녹음하다 걸린 학우 있었는데
F라고 나가라고 고래고래 소리를;;;
그렇게 상냥하시던 분이;;
0 0
난폭한 고사리 14.02.08. 16:56
흐뭇한 숙은노루오줌
그러니까요.. 그냥 미리 양해구할필요도 없고.. 오히려 더 그게 모험임.. 몰래 해야함..
0 0
한가한 시클라멘 14.02.08. 17:20
흐뭇한 숙은노루오줌
혹시 ㅇ연ㅅ 교수님?
0 0
흐뭇한 숙은노루오줌 14.02.08. 17:23
한가한 시클라멘
역사하시는 그 분?
그 분도 전자기기 엄하시지요 ㅎㅎ
아 물론 그 분은 아니구요
시종일관 상냥?하셨습니다 ㅋ
0 0
나쁜 솜방망이 14.02.08. 17:33
책보다 교수님말씀이 중요한 과목에 녹음한거들으면서 공부하면 확실히도움되던데요 근데 싫어하는교수님도있다니 조심해야겠네요
0 0
키큰 모란 14.02.08. 17:45
저도 녹음기 씁니다. 이해안가는 부분 나중에 다시 들으면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0 0
꼴찌 배초향 14.02.08. 17:51
뭔상관이죠 ㅋㅋㅋ이해가안되네
그렇게라도 다시듣고싶은사람들 듣고
아니면 말면되지
0 0
뚱뚱한 별꽃 14.02.08. 17:58
저는 그냥 휴대폰에 녹음했었어요.
밤에 알바하고 그러니깐 안졸래야 안졸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0 0
애매한 갓 14.02.08. 18:37
교재없는 수업은 진짜 필요함..................말은 빠르게하면서 사례들은 엄청많이 얘기하는데 필기하기도 벅차고 거기다 기말만 치면 진짜..........
0 0
코피나는 파인애플민트 14.02.08. 19:11
미리 꼭 말씀드리고 쓰세요 이것도 지적재산권 침해라고 들은거 같은뎅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