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파리바게트는 알바가 왜그렇게 자주그만두나요?
글쓴이
- 2014.02.08. 17:27
- 3200
매번 공고 올라오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업주 문제겠지요?
0
0
교활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덴 항상 뭔가가 있음
0
0
힘좋은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의 전화만해봤는데 상당히 깐깐하실것같은느낌이^^
0
0
추운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해봤는데요 거기서 한 일이년전에 지금사장님..시급이 우선 엄청짜구요..최저시급은커녕.... 그리고 알바생 너무홀대하십니다 거기제빵사는 본사직원쪽이라서그런지 엄청 잘해주시는데 알바생은.....쩝
0
0
착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푸조나무
잉? 이름있는 곳인데도 최저시급안주나요? 신고하시지
0
0
머리나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밤나무
그땐 알바를 뭣모르고할때라 그때 최저시급이 4500-800원대였는데 처음 세달간을 3700원 받고 일하고 그뒤로 항의했더니 100-200원 올려줬던기억이 나네요
0
0
착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푸조나무
와 대기업프렌차이즈도 안지키는데 많나보네요
0
0
머리나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밤나무
하루지난빵도 거기선 한두개 먹되 절대 가져가면 안되고 먹은빵은 갯수 적어놓으라고 하실정도...이만하면 아실듯? 지금은 어떨지모르겠네요
0
0
착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푸조나무
심하네요 ㅜㅜ
0
0
머리나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빠바가 고금년부동산 있고 그쪽 말하는건가요? 장전역에서 쭉 올라오면 있는곳
사장님 좋아보이던데..
사장님 좋아보이던데..
0
0
친숙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면접만 봤는데도 알겠던데 ㅋㅋ 그냥 일을 하면 어떤 느낌이 올지 대충 알겠더이다
0
0
때리고싶은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고데스~
원래 빵집알바가 보기보다 힘들다고 합니다.
0
0
찬란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바는 원래그런가 제가 근처 다른파바일하는데
사장님이 진짜 짜고 시급올랏다고 올려는주시는데 시간을줄엿어요 ㅋㅋㅋㅋ 빵도 거의안주시고 저녁으로 몇개먹어라주는데 전날빵이라서 안남으면 어쩌지..?빵이없다하면서 안주시는..
사장님이 진짜 짜고 시급올랏다고 올려는주시는데 시간을줄엿어요 ㅋㅋㅋㅋ 빵도 거의안주시고 저녁으로 몇개먹어라주는데 전날빵이라서 안남으면 어쩌지..?빵이없다하면서 안주시는..
0
0
못생긴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