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치먹고싶어요
글쓴이
- 2014.02.08. 17:36
- 1186
갈치 먹고싶은데 북문근처나 부대근처에 가게 있나요?
글구 혼자가도 괜찮을까요?
글구 혼자가도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ㅋㅋㅋ제목 너무 귀여워요
0
0
싸늘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치갈치 현기증날꺼같아요 배고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에 있을 때 생선구이 전문점이 여기저기 있어서 혼자 가서나 여럿이 가서나 밥 먹기 좋았는데..
부산대 앞에 깔끔하게 하는 곳 있으면 장사 잘될 것 같아요 ㅎㅎ
부산대 앞에 깔끔하게 하는 곳 있으면 장사 잘될 것 같아요 ㅎㅎ
0
0
수줍은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치 맛없어 발라먹기 귀찮아
요
요
0
0
멋쟁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치진짜먹고싶은데 잉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 너머 부곡동 쪽으로 가면 있는 롯데마트나, 부대 입구 근처 엔씨백화점 지하의 킴스클럽에 생선팔듯한데.....
0
0
외로운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그ㅡ그 부대역 앞에 서울깍두기 옆에, 밥십술심? 뭐 그런 가정식 백반집 있어요! 혼밥할 분위기의 가게는 아닌 거 같은데 혼밥하는 사람 여럿 봄! 생선구이나 조림을 메인으로 해서 상이 차려지는데, 생선 선택할 수 있어요. 가격은 싼 편은 아닌데 맛은 ㄱㅊ.
0
0
촉박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엉 갈치조림....
전 생선 자체가 넘먹고 싶어요 ㅠㅠ
원전사고 이후로 생선류 입에 안된지 2여년가까이 됨 ㅠㅠ
전 생선 자체가 넘먹고 싶어요 ㅠㅠ
원전사고 이후로 생선류 입에 안된지 2여년가까이 됨 ㅠㅠ
0
0
재수없는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집 오늘저녁 갈친데~~
0
0
질긴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집에서 갈치가져왔는데 나눔해주고싶땅
0
0
신선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