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가볼만한 곳 추천좀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4.02.08. 17:54
  • 2286

원래 주 3~4회 등산하는데, 어제 비와서 못가고 오늘은 어제 비많이와서 땅 질퍽해 못가고..


몸이 찌푸둥하네요..!


부산대에서 출발해서 걸어서 왕복 5~6시간정도 갈 만한 괜찮은 곳 있을까요?


엊그제 용궁사까지 버스타고가서 걸어왔는데,, 광안리나 해운대는 좀 야경 볼 거 있어도


밤이라 영.. 어두운게 별밤말고는 눈요깃거리가 없더라구요.

(손전등 들고갔지만 완전 깜깜한데 많아서 담력훈련하고 옴 ㅠㅠ \)


괜찮은 곳 좀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납작한 광대싸리 14.02.08. 17:59
금정산쿤!
0 0
납작한 광대싸리 14.02.08. 17:59
납작한 광대싸리
아 밤이네 ㅈㅅ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8:03
납작한 광대싸리
금정산쿤? 쿤 은뭐죠?
등산하는데가 금정산인데 땅이 질어서 못가유 물론 밤이라서도 그렇고 ㅋㅋㅋ ㅠ.ㅠ
0 0
납작한 광대싸리 14.02.08. 18:06
글쓴이
쿤은 제가 친규들이랑 말할때 말끝마다 쿤쿤 거려서...ㅎㅎ 해운대에 동백에 산책로 좋아여
0 0
큰 제비꽃 14.02.08. 18:05
용궁사에서..걸어서..ㄷㄷ...솔직히 부산 야경은 광안대교 빼면 딱히...기차타고 안압지 한 번 갔다오시는 게 어떠심? 무궁화 타고 동래에사 경주까지 5천원 들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8:12
큰 제비꽃
경주라.. 지금 갔다오기엔 좀 늦지 않을까요.?
그리고 저는 걷고 싶어서 ㅎㅎ
참고로 용궁사에서 부산대까지 걸어서 5시간30분정도면 도착해요~
길이 잘 되있음!!
0 0
큰 제비꽃 14.02.08. 18:17
글쓴이
오오...용궁사 가고싶었는데 교통편 복잡해보여서 못 가고 있었는데, 자전거 타고 한번 가봐야겠네요ㅋㅋ 걸어서 5시간이면 뭐ㅎ..아 시간 좀만 이르면 오륜대 회동 저수지도 괜찮은데, 밤에 가로등이 있나 모르겠네요ㅠ..알려드릴 만한 데가 엄슴 ㅈㅅ..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8:26
큰 제비꽃
버스 교통편 별로 안복잡해요 전혀~ㅎㅎ
송정해수욕장에서 달맞이고개로 넘어가는 길에 터널이 있어서
잠시 철도로 가야하는데 자전거 짊어지고 가실 수 있다면 추천여 ㅎㅎ
그리고 철도넘어서 달맞이고개 경사 심하신거 아시죠? ㅠㅠ
해운대까지는 자전거길 오르막도 많이 없고 엄청 잘 되있어서 추천요.

오륜대, 회동저수지는 담에 밝을때 가봐야겠네요 ㅎㅎ 추천감사!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8:31
큰 제비꽃
아 참고로 송정해수욕장에서 용궁사까지도 많이 많이 오르막길이에요~_~
혹시 자전거여행 정말 가신다면 참고하세요 ㅎㅎㅎ
0 0
다부진 섬초롱꽃 14.02.08. 18:23
글쓴이
용궁사 군대있을때 훈련하러 일주일에 한번씩 갔는디 ㅋㅋ 경치좋음
0 0
다부진 섬초롱꽃 14.02.08. 18:23
글쓴이
특히 훈련끝나고 복귀할때 일출보면 진짜 마음이 정화되는걸 느낌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8:27
다부진 섬초롱꽃
진짜진짜 딱 해뜰때가 완전 장관이죠..!
저는 또 다른맛으로 밤.. 연등..!! 기대하고 검색하고 갔는데
밤 6시~ 새벽4시까지 문닫고 완전껌껌..! 엄청난 별만 보고 올 수 있음여 ㅠ.ㅠ
0 0
황홀한 감나무 14.02.08. 18:19
다리 엄청 아플텐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8:28
황홀한 감나무
딱딱한 시멘트길을 많이 밟아서 갔다온 당일날 발 조금 아프고 무릎약간아픈거말고
평상시 등산을 3-4시간씩 해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 별로 안아픔여~
0 0
우아한 솜나물 14.02.08. 18:21
완전군장 메고 밤새 철야행군도 하는마당에..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8:29
우아한 솜나물

진짜 이런댓글 보면 죄송하지만 화나요 ㅋㅋ
꼭 시엄늬가 '야! 나는 애낳고 바로 밭갈로 나갔어!!' 이러는것 같음.

0 0
우아한 솜나물 14.02.08. 18:39
글쓴이
글쓴님한테 한 말은 아니고 위에 힘들것 같다는 몇몇 분들이 있어서 해본 말이었어요(글쓴님이 남자라는 전제 하에) 기분 나쁘게 할 의도는 없었네요ㅎ
0 0
흔한 쉽싸리 14.02.08. 18:37
우아한 솜나물
나도 ㅇㅣ런댓글 짱남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8. 18:32
댓글 더 보고 싶은데 그러다가 늦을것 같고..
오늘은 그냥 어린이대공원까지 왕복해야겠습니당~_~
낮이면 산으로 갈텐데 매연마시면서 가야긋다 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