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가볼만한 곳 추천좀 부탁드려요.
- 2014.02.08. 17:54
- 2286
원래 주 3~4회 등산하는데, 어제 비와서 못가고 오늘은 어제 비많이와서 땅 질퍽해 못가고..
몸이 찌푸둥하네요..!
부산대에서 출발해서 걸어서 왕복 5~6시간정도 갈 만한 괜찮은 곳 있을까요?
엊그제 용궁사까지 버스타고가서 걸어왔는데,, 광안리나 해운대는 좀 야경 볼 거 있어도
밤이라 영.. 어두운게 별밤말고는 눈요깃거리가 없더라구요.
(손전등 들고갔지만 완전 깜깜한데 많아서 담력훈련하고 옴 ㅠㅠ \)
괜찮은 곳 좀 추천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산하는데가 금정산인데 땅이 질어서 못가유 물론 밤이라서도 그렇고 ㅋㅋㅋ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저는 걷고 싶어서 ㅎㅎ
참고로 용궁사에서 부산대까지 걸어서 5시간30분정도면 도착해요~
길이 잘 되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송정해수욕장에서 달맞이고개로 넘어가는 길에 터널이 있어서
잠시 철도로 가야하는데 자전거 짊어지고 가실 수 있다면 추천여 ㅎㅎ
그리고 철도넘어서 달맞이고개 경사 심하신거 아시죠? ㅠㅠ
해운대까지는 자전거길 오르막도 많이 없고 엄청 잘 되있어서 추천요.
오륜대, 회동저수지는 담에 밝을때 가봐야겠네요 ㅎㅎ 추천감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자전거여행 정말 가신다면 참고하세요 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또 다른맛으로 밤.. 연등..!! 기대하고 검색하고 갔는데
밤 6시~ 새벽4시까지 문닫고 완전껌껌..! 엄청난 별만 보고 올 수 있음여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상시 등산을 3-4시간씩 해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 별로 안아픔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이런댓글 보면 죄송하지만 화나요 ㅋㅋ
꼭 시엄늬가 '야! 나는 애낳고 바로 밭갈로 나갔어!!' 이러는것 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은 그냥 어린이대공원까지 왕복해야겠습니당~_~
낮이면 산으로 갈텐데 매연마시면서 가야긋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